리뷰🧡💛

아기와 함께하는 비행기 여행 준비물 : 핑크퐁 스티커 북과 뽀로로 스티커로 즐거운 시간 보내기!

설이랑쑥쑥 2025. 4. 8. 09: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설이맘입니다.😉

오늘은 아기와 비행기 여행을 준비하면서 챙긴 필수 아이템에 대해 공유할게요.

 

1. 핑크퐁 첫 스티커북

 

비행기에서 아기가 지루해하지 않도록 핑크퐁 첫 스티커북을 준비했어요.

다양한 스티커와 귀여운 캐릭터들이 아기의 호기심을 자극해 주고,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줘요.

스티커 붙이기를 통해 손익 소근육 발달에고 도움이 되니 일석이조죠!

 

스티커북
탈것동물
세가지의 테마( 과일, 탈것, 동물)

 

 

 

반응형

2. 다이소 뽀로로 스티커

 

설이가 가장 좋아하는 뽀로로를 안 챙길 수 없겠더라고요.

다이소에서 구매한 뽀로로 스티커

뽀로로는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캐릭터라, 스티커 붙이기를 통해 아기가 더욱 즐거워 할거 같아 비행기 안에서 쉽게 붙이고, 떨어질 것 같은 소재로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스티커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니, 비행 중에도 집중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뽀로로 스티커
다이소 스티커

 

 

 

728x90

3. 팝잇 키링

 

작고 귀여운 팝잇키링도 함께 챙겼어요. 아기가 손에 쥐고 놀 수 있는 장난감으로, 비행기 안에 있는 시간 동안 아기의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이 될까 하여 챙겼습니다.

가벼운 무게라서 이동할 때도 부담이 없고. 게다가 소리가 나지 않는 장난감을 찾다가 발견해서 더욱 잘 놀아주걸 같아 챙겼습니다.

 

 

팝잇
소리 안나는 장난감

 

 

4. 여행 팁

 

비행기 여행시 아기가 울지 않도록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요.

스티커북과 장난감을 활용해 아기의 흥미를 끌고, 간식이나 음료수도 함께 준비하면 더욱 좋답니다.

기내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위해서 미리 준비해 보세요.

 

 

저는 이렇게 아기 장난감을 챙겼고 저의 경우에는 책은 부피가 커서 비행기 안에서 같이 펴서 놀기에는 공간이 부족했고, 작은 뽀로로 스티커북이랑 키링은 옷에 달아주니 여행 내내 손장난 치며 잘 가지고 놀았답니다.

크기가 작은 스티커가 좋을 거 같고 스티커 북은 오히려 집에서 엄청 잘 가지고 놀고 있어요.

작은 스티커와 소리 나지 않는 장난감, 여분의 간식이 제일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